About 비트겟 셀퍼럴

광고 제휴 문의

------------------------------------------------------------------------------------------------------------------

※ 주의 : 비밀번호 변경시 여러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겟 관리 페이지는 비밀번호 찾기 옵션이 없어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거나 잘못 변경하면, 비트겟 파트너 전용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해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냥 눌러서 간단히 자신이 수익을 얻고 다른 사람을 끌어드릴 메인 아이디의

셀퍼럴 계정에서 거래를 하면 커미션 계정으로 일일 정산되어 커미션이 지급됩니다.

정리해 보면 국내 가상화폐거래소는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재부팅 후 사라... 저도 울리풀리에서 ... 자료 이메일로 송부... 정보 감사합니다.

그 다음 화면에서 바로 가입버튼을 눌러주신 다음에 휴대전화 가입 혹은 이메일로 가입하기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서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트겟 파트너 신청 조건은 없습니다. 누구나 파트너 활동을 즉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트겟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비트겟 거래소 같은 경우는 이제 더 이상, 레퍼럴 코드 신청을 받고 있지 않는 상황이다보니, 별도의 루트를 통해 레퍼럴 생성을 하셔야 합니다

미국, 호주, 싱가폴, 네덜란드 등 많은 국가에서 정식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운영중입니다.

현재 카드 비트겟 가입 결제로 가상화폐 구입 서비스는 한국 이용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bout 비트겟 셀퍼럴”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