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Known Facts About 비트겟 가입.

참고로 이 방식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계정으로는 불가능하며 반드시 새로 가입을하셔야하며 가입하신 레퍼럴에게 파트너 권한을 받는 것입니다!

어떤 거래소가 되었든지 셀퍼럴을 하려면 우선 파트너가 되는 것이 그 시작입니다. 대체로 타 거래소의 경우, 파트너가 되기 위한 여러 가지 까다로운 조건들을 통과해야 하며, 통과하여 파트너가 되었다고 하여도 일정기간 평가를 하고 그 기간에 실적이 없으면, 파트너가 비활성화되기도 합니다.

투자자들의 피드백을 활용해서 스테이킹,런치패드 등 다양한 수익창출 기회 제공과 자동매매,카피트레이딩 등과 같은 유용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전체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광고 제휴 문의

비트겟 파트너로서 승인이 나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받은 이메일에는 비트겟 파트너 관리 페이지 접속 링크, 파트너 아이디, 접속 비밀번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트겟 사용법을 통해, 비트겟의 선물거래, 카피트레이딩, 그리드 거래 등 사용자에게 가장 매력적인 가상화폐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의 국가에서 가상화폐 거래소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국가기관의 규제로 인한 리스크에서 안전하고, 업비트와 빗썸 거래소에서 가상화폐 입금과 출금이 가능한 거래소로 지정되어 원활하게 사용자의 가상화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초대코드(레퍼럴,추천인) 어디서 확인? 및 만드는법 [파트너, 셀퍼럴]

위 이미지 처럼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관리 페이지에서 로그인할 비트겟 셀퍼럴 때 계정으로 사용할 아이디로 영어 소문자만 허용됩니다.

거래 보너스가 소진되기 전에 거래 보너스를 보유하고 있는 게정에서 이체하면 사용되지 않은 펀드 금액이 무효화됩니다.

#텔레그램 #비트겟거래소할인 #코인정보 #바이낸스가입방법 #bitget #비트겟할인 #세럼코인 #엘리스코인 #테조스 빗썸nft

핸드폰 문자로 전송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비트겟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코드를 보낸 사람만 이득이 있는 것이 아니고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 사람 또한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서로 이득입니다.

반드시 파트너 신청후 발급받은 초대 코드로 회원가입을 다시 하셔서 새로 만든 계정으로 거래를 하셔야 커미션이 발생합니다.(도식도 참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Little Known Facts About 비트겟 가입.”

Leave a Reply

Gravatar